지난 한 주 동안 밸리 곳곳서 유아.아동 관련 사고들 잇달아 발생

by admin posted Aug 18,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N2.JPG

 

 

8월 첫째주 일주일 사이 밸리 곳곳에서 유아.아동과 관련된 사고들이 잇달아 발생했다.

8월 6일엔 15개월된 유아가 갑자기 숨을 쉬지 않는다는 신고를 받고 구조대가 급히 출동했다.

17번 하이웨이 & 캠벨 도로 인근에 위치한 아파트에 구조대가 급히 도착했지만 아이는 이미 숨을 거둔 뒤였다.

경찰은 타살 흔적은 보이지 않는다고 밝혔지만 자세한 사인은 부검을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7일 토요일엔 슈퍼스티션 스프링스 센터 몰 주차장에 세워둔  차 안에 홀로 방치됐던 7개월 유아가 목숨을 잃는 안타까운 일도 있었다.

이날 오후 1시 30분 경 차 안에 아이가 갇혀있다는 신고에 구조대가 출동해 아이를 병원으로 급히 후송했지만 결국 숨을 거두고 말았다.

이날 바깥 기온이 화씨 106도였음에도 엄마는 아이를 차에 홀로 둔 채 2시간 가량 쇼핑을 했던 것으로 밝혀져 공분을 사고 있다.

일요일이던 8일엔 3건의 익수사고가 벌어졌다.

39th 드라이브와 해피밸리 로드 교차로 인근 한 주택에서 정오 경 수영장에 빠진 아이를 가족들이 급히 구조했다.

당시 아이는 숨을 쉬지 않고 맥박도 없었으며 현재 위중한 상태로 알려졌다.

같은 날 오후 4시 경 레이와 크리스먼 로드 교차로 부근 주택 내 수영장에선 3세 여아가 익수사고를 당했다.

아이는 사고 당시 다른 아이들과 함께 수영장에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아이는 카던 아동병원으로 옮겨져 집중치료를 받았지만 세상을 떠나고 말았다.

이날 저녁 7시 30분 경 엘리엇과 시그널 뷰트 로드 교차지점 한 주택에서도 10개월 된 유아가 수영장에 빠지는 사고를 당했다.

이 아이 역시 인근 병원으로 신속히 후송됐지만 현재 그 상태가 심각한 것으로 알려졌다.


Articles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