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마트, 우버와 파트너십 체결하고 ‘문 앞 배송’ 서비스 시작

by admin posted Jul 26,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N05-Korean News.png

 

 

미주 최대 아시안 마켓인 H 마트가 Uber Technologies, Inc.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H 마트의 혁신과 편의성을 추구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미국 전역의 고객들은 우버 잇츠(Uber Eats) 앱을 통해 ‘문 앞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우버 U.S.Grocery & Retail partnerships 총괄자인 Beryl Sanders는 “미국의 아시아 식품 유통의 선두주자인 H 마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미 전역의 고객들에게 H 마트 소재의 아시아 식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H 마트는 우버 잇츠(Uber Eats) 입점을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우버 잇츠(Uber Eats) 이용자들은 ‘HMART50’ 할인 코드를 사용하여 $50 이상 주문 시 최대 50%(최대 $3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우버 원(Uber One) 회원은 $35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과 5%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H 마트는 뿐만 아니라 우버 다이렉트(UberDirect)를 활용하여 웹사이트 온라인 주문에 대한 당일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HMart.com 자체 채널을 통한 판매에 대해 우버의 딜리버리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주문 당일 배송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H 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우버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원활하고 편리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라며 “고품질의 제품을 고객의 집 앞까지 간편하게 배송하여 H 마트에서의 쇼핑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당사의 노력을 강화했다”라고 말했다. 본 사항에 관한 문의는 H 마트 온라인 주문 고객 서비스 센터 (TEL. 800-648-0980)으로 하면 된다.

[H 마트의 현재 그리고 미래]

H 마트는 1982년 뉴욕 우드사이드에 1 호점을 개점한 이래, 현재 미국 18개 주에 1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6,000명 이상의 직원과 5개의 지역 물류센터 및 가공시설을 보유한 미주 최대의 인터네셔널 슈퍼마켓 체인으로 자리 잡았다.

H 마트는 고품질의 아시아 식료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필수 식료품, 정육, 수산, 청과, 생활용품 및 Ready-To-Eat 제품들을 제공함으로써 다문화 고객층은 물론 지역 사회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항상 우수한 품질과 신선한 재료, 그리고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함으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헌신하고 있다.

<기사 제공: H 마트>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