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주의 코코니노 국유림과 톤토 국유림에서는 11월 14일부터 한정된 수의 크리스마스 트리 벌목 허가증을 판매한다.
코코니노 국유림에서는 11월 15일부터, 톤토 국유림에서는 11월 23일부터 트리용 나무 자르기가 허용된다.
톤토 국유림 허가증
톤토 국유림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자르기 위한 허가증은 15달러이며, 4학년 학생에게 제공되는 'Every Kid Outdoors' 패스를 소지하고 있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임업 자원 전문가 미셸 윌리엄스는 “톤토 국유림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택하는 것은 많은 가족들에게 소중한 전통이며, 아직 해보지 못한 이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다”며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용 나무를 고르고 자르는 것은 가족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톤토 국유림 허가증은 다음의 장소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슈퍼바이저 사무소: 2324 East McDowell Rd., Phoenix, Arizona 85006
* 페이슨 레인저 스테이션: 1009 East Highway 260, Payson, Arizona 85541
* 글로브 레인저 스테이션: 7680 S. Six Shooter Canyon Rd., Globe, Arizona 85501
공원 관리자는 톤토 국유림 웹사이트를 방문해 크리스마스 트리 허가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하고, 지침 및 지도를 다운로드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www.fs.usda.gov/detail/tonto/passes-permits
코코니노 국유림 허가증
코코니노 국유림 관계자는 1300개의 크리스마스 트리용 나무 벌목 허가증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플래그스탭 레인저 구역 내에서 400그루 그리고 몽골런 림 구역 내 900그루가 벌목 대상이다.
코코니노 국유림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허가증을 구매할 때는 필수 정보를 충분히 읽는 것이 중요하다. 방문자는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Recreation.gov 계정을 설정하거나 로그인해야 한다. 허가증은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소진될 때까지 판매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여러 자치 구역들에서도 크리스마스 트리용 나무 벌목 허가증을 판매하고 있으며, Recreation.gov에서 ‘Christmas Tree Permits’이란 단어로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