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 세계교민청 (World Korean Federation) -아리조나주 세계교민청 대사 전충희 목사

by admin posted Jun 10,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N3.JPG

 

 

이번 5월 17-19일까지 서울 롯데호텔에서 35개국에서 부터 온 73개의 조직단으로 된 대표들이 참석한 “한민족 세계교민청 창립발단식과 대회”가 열렸다.

그동안 대한민국을 통하여 보여주시는 체육계의 놀라운 축구와 골프, 예술분야에서 음악과 영화계의 압도적인 승리를 통하여 국제무대에서 나타나는 “한류” 바람은 살아계신 하나님이 주권적으로 은혜를 부어주시고 있다는 표징들로 나타났다. 

계속해서 한국땅에 하나님이 부어주시는 성령의 강권적인 은혜의 선물은 73년 간이나 분단된 대한민국을 통일로 이루라는 하나님의 소명을 전광훈 목사님은 선포하였다. 대한민국을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은 통일한국을 이루어 내는 것이라며 통일한국은 먼저 한국인에게 천만명 서명운동으로 완성하여 “예수 한국, 복음 통일”로 한국인들의 정체성을 확실하게 다져 나가자는 것이다. 그리하여 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제일의 선교국가로서의 사명을 다하여 이 땅에서 천국을 이루어 낼 뿐 아니라 앞으로 영원히 예수님과 함께 사는 천년왕국에 갈 때까지 이루어 내자는 것이다. 그 일환으로 “한민족 세계교민청” 창립이 이루어졌고 이 기구를 통하여 세계에 흩어져 있는 한민족들의 결속이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정체성의 회복으로 이루어 지고 있는 역사적이고 시대적인 사명을 받은 한민족임을 각성시키는 운동이 되고 있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계속해서 이루어가시는 섭리 가운데서 선견자이신 전광훈 목사님은 대한민국에서 확실하게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다스리심의 방향은 대한민국의 통일이라는 것을  선포하시고 그 일을 이루어 나가기 위하여 “한민족 세계교민청”을 시작하였다.

세계에 흩어져 살고 있는 한민족들을 하나로 뭉치는 하나님의 도구인 “세계교민청”을 통하여 남북통일을 이루어 나가자는 것이다. 그동안 73년 간이나 분단된 암담한 남북의 상태를 정치가들은 자신의 권력의 도구로만 이용했을 뿐 진심으로 분단된 통일을 이루어야 한다는 생각도, 의지조차도 없었다. 이런 와중에 전광훈 목사님은 분단된 남북의 통일이야 말로 대한민국에 주어진 가장 급박하고 핵심적인 국민들의 과제라고 외치면서 세계교민청이란 도구를 통하여 한국 국민들이 하나로 뭉쳐야 한다고 선견자로서의 지도력을 발휘한 것이다. 이런 면에서 전광훈 목사님은 대한민국의 진정한 애국자이며 선견자적인 유일한 지도자다.

이 “한민족 세계교민청”이 주는 의미는 두가지로 정리해 볼 수 있다

(1) 한 개인의 범주 안에만 머무는 신앙생활의 방식을 사회, 국가, 세계의 범주로 확장하여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 보자는 운동이다. 이러한 생활양식의 도약은 성령의 세례를 받음으로서 초월적인 안목과 지혜를 소유할 수 있다는 체험적인 신앙생활을 강조하고 있는 것이다. 한 개인의 정체성이 완전히 성화되어 예수님의 삶의 모습을 닮아가게 되는 길을 걸을 때 이미 자신의 정체성은 기적의 삶을 살게 되는 것을 알게 되고, 이 세상에서 이미 이루어진 천국의 세계를 맛보면서 이 세상을 다스리며, 또 누리면서 살게 된다는 것이다. 이 누림의 특권은 반드시 하는 일마다 승리하는 것이고, 그래서 삶의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도록 인도하신 다는 것이다.                               

(2) 이러한 과정의 삶을 살아가는 우리는 모두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구별된     신앙 안에서  통일을 이루어 가는데 어떠한 장애물이나, 거치는 돌이 있어도 이겨내는 승리의 삶이 “한민족”이라는 정체성에서 확실하게 나타나는 정체성의 회복을 이루어 내자는  것이다. 어떤 개인적인 편견이나 자아만을 끝까지 내세우는 타성에서 벗어나는 하나님의 강권적인 명령에 절대 복종하는 거룩한 복종이 따르게 되는 확신을 가질 때까지 성령의 도우심을 마음에 각인시켜 나가자는 것이다. 그것은 절대적인 하나님의 말씀에 복종, 분별된 삶의 현실성, 초월적인 안목과 우주적인  관점을 가지고 살아가면서 남북의 통일을 이루어내어 대한민국을 제사장 국가로서의 책임을 감당하는 국가로 이루어 나가자는 것이다. 이렇게 하여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게 하는데 크게 이바지하는 삶을 살게 될 것이며 다시 오실 예수님을 기다리며 예수님과 함께 영원히 사는 천국을 사모하는 마음이 항상 우리에게 소망과 기쁨을 주는 삶의 방식으로 지향하게 된다는 것이다. 세계교민청을 통하여 한민족들이 한 마음을 이루어 하나님이 주시는 지혜를 가지고 후세들을 위하여 통일학교도 세우는 것이 세계교민청의 또 하나의 목적이기도 하다.

결론적으로, 세계교민청은 하나님의 말씀(성경)을 통하여 누구든지 하나님을 뜨겁게 사랑하여 하나님과 가장 친한 관계를 유지하고 예수 그리스도와 한 몸을 이루게 하는데 모든 관계성을 회복해 나가는 것이며 하나님의 절대적인 지지와 도움으로 분단된 남북을 자유민주주의 국가로 통일하여 세계에서 하나님이 비추어 주는 빛을 발하는 대한민국이 되고 또 국민들이 되게 하는데 모든 도움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일이 이루어 지도록 하나님께서 먼저 더 열심을 내어 우리를 이러한 방향으로 강권하시며 통일로 인도 하시고 계심을 믿는 것이다.

세계교민청 아리조나주 연락처 

전화: 480-229-8758

이메일 choongjun8@gmail.com

          choong44h29@gmail.com

          peaceu90@gmail.com

- 아리조나주 세계교민청 대사 전충희 목사


Articles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