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주 동쪽 그리어에 위치한 선라이즈 파크 리조트에 산악 롤러코스터인 '선라이즈 아파치 알파인 코스터'가 곧 개장한다.
이 코스터는 리조트의 자연 지형을 활용해 설계됐으며, 라이더들은 아름다운 자연 경치를 감상하며 스릴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선라이즈 파크 리조트의 마켓팅 디렉터인 타일러 슐츠는 "이 코스터를 타면 정상에서 산허리를 거쳐 산기슭까지 내려올 수 있다. 가족이 함께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선라이즈 아파치 알파인 코스터는 일반적인 롤러코스터와 달리 각 라이더마다 개별 카트가 제공되며 또한 카트에는 핸드 브레이크가 있어 라이더가 원하는대로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각 카트는 시속 약 25마일로 달릴 수 있으며, 카트가 서로 너무 가까워지면 뒤쪽의 카트가 앞쪽 카터 거리를 측정해 스스로 속도를 늦추는 안전 제동 시스템이 탑재돼 있어 라이더들끼지 부딪힐 염려가 없다는 게 슐츠 디렉터의 설명이다.
선라이즈 아파치 알파인 코스터는 3287피트 길이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 년 내내 이용할 수 있다.
올해 초여름에 개장 예정인 선라이즈 아파치 알파인 코스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sunrise.ski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