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보이그룹 에이스가 북미투어를 진행한다.
에이스는 지난달 31일 미스터리프렌즈와 공동 제작한 스페셜 싱글 '슈퍼내추럴'을 발표하고 데뷔 8년차에도 '커리어 하이'를 새로 쓰고 있다.
‘슈퍼내추럴'은 한국어, 영어 버전을 포함해 스페드업과 장르별 리믹스 버전까지 메인 트랙 전곡이 아이튠즈와 애플뮤직의 리릭 바이럴 차트인 지니어스 차트에 1위를 포함한 상위권에 안착했다.
또한, 에이스는 '슈퍼내추럴'을 통해 발매 후 최단 기간 내에 글로벌 라디오 차트(Global Top 200 Airplay Chart)에 진입한 K-POP 보이그룹으로 기록됐다.
에이스는 '리와인드 어스'라는 주제의 북미투어로 6월 19일 위스콘신 매디슨, 21일 콜로라도 덴버, 23일 캘리포니아 산타로사, 26일 로스앤젤레스, 28일 아리조나 피닉스, 7월 1일 텍사스 휴스턴, 3일 플로리다 탬파, 5일 올랜도, 7일 테네시 내슈빌, 9일 미네소타 미니애폴리스, 11일 인디아나 인디아나폴리스, 13일 미시간 디트로이트, 16일 뉴욕, 18일 푸에르토리코 산후안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센세이셔널한 베테랑 아이돌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에이스의 피닉스 공연은 6월 28일 오후 7시 반부터 The Van Buren(401 W Van Buren St, Phoenix)에서 열린다.
65달러에서 330달러 가량인 공연 티켓은 tix.axs.com, www.vividseats.com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