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조회 수 31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십니까?

 

10월 15일을 기해 코리아 포스트 웹사이트에 '사업체/서비스 홍보' 및 '인연을 이어주는 인연소'라는 이름의 게시판이 신설됐습니다.

 

'사업체/서비스 홍보' 게시판은 그간 자신의 사업체나 제공하는 서비스를 홍보하시고자 원하는 분들이 적당한 카테고리를 찾지못해 '정보나눔'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여타 관련성이 적은 게시판을 사용하셨던 불편함을 해소시켜드리고자 신설됐습니다.

 

'인연을 이어주는 인연소' 게시판은 새로운 인연을 맺기 쉽지 않은 이곳 아리조나에서 한인분들 간에 만남이 이뤄질 수 있도록 마련된 작은 공간입니다.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고 인연을 만들어 나가는 장소라는 의미의 '인연소'가 여러분들 만남의 광장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게시판에 글을 올리시거나 이메일 azkoreapost@gmail.com, 전화 480-414-2945로 내용을 주시면 신문에도 게재해 드립니다. 단, 글 작성시 개인신상정보 과다노출로 인한 부작용이나 피해가 없으시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이번 게시판 신설로 인해 연관성이 적은 카테고리에 게재됐던 일부 글들은 임의로 이동되거나 기한이 지난 글들은 삭제 조치됐습니다. 향후 게시되는 글들 중 카테고리 선택이 잘못돼 있을 경우 임의로 이동이 있을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롤링배너1번